‘2022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방글라데시 예선전 열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941회 작성일 22-07-06 13:27본문
케이팝 공연 영상 제출한 86개 팀 중 선발된 12개 팀이 실력 겨뤄
‘2022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방글라데시 지역 예선이 지난 7월 2일 방글라데시독립대학교(I UB) 대강당에서 열렸다. (사진 방글라데시한인회)
‘2022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방글라데시 지역 예선이 지난 7월 2일 방글라데시독립대학교(I UB) 대강당에서 열렸다.
주방글라데시한국대사관(대사 이장근)이 IUB와 협력해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현지 청년들로 구성된 86개 팀이 케이팝 공연 영상을 제출했고, 여기서 선발된 12개 팀이 이날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쳤다.
탄위어 하산 IUB 부총장과 류용오 방글라데시한인회장은 특별 게스트로 참석해 참가자들을 격려했고, 시에드 아식 라만 RTV CEO는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2022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방글라데시 지역 예선이 지난 7월 2일 방글라데시독립대학교(I UB)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장근 대사와 1등 수상자들 (사진 방글라데시한인회)
대회 결과, 1등은 ‘매버릭스’가 차지했고, 2등은 세비지 걸스와 라라라바, 3등은 루마이사 이슬람과 나이트 시스터즈에게 돌아갔다.
1등 수상자는 올 가을 대한민국 창원에서 열리는 ‘2022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참가자로 심사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외교부와 KBS가 공동 주최하고 창원시가 후원하는 ‘2022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은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이 참여하는 지구촌 최대 케이팝 축제다.
이장근 주방글라데시한국대사는 “케이팝 경연대회가 2년 연속 온라인으로 개최된 이후 한국대사관이 주최하는 대면 케이팝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대회에 참가해 케이팝에 큰 관심을 보여준 방글라데시의 모든 청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외동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재외동포신문(http://www.dongponews.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