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관광재단, 태국서 관광·전시산업 홍보 > (사)아총연 회원국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아총연 회원국 소식

전남관광재단, 태국서 관광·전시산업 홍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9-30 14:39

본문

이미지 확대태국서 마이스 홍보활동
태국서 마이스 홍보활동

[전남관광재단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무안=연합뉴스) 형민우 기자 = 전남관광재단은 최근 태국에서 열린 마이스(MICE, 기업회의·포상관광·국제회의·전시) 박람회에 참가해 홍보활동을 펼쳤다고 30일 밝혔다.

전남관광재단은 23∼26일 태국에서 열린 2025 IT&CMA(International Travel & Conference, Meetings Asia)와 치앙마이 로드쇼에 참여해 현지 기관 및 업계 종사자 등 태국 마이스 관계자들과 상담을 통해 전남을 홍보했다.

올해로 33회째를 맞은 IT&CMA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마이스 및 기업여행 분야 국제 행사로 꼽힌다.

행사에는 태국 관광청을 비롯해 현지 언론사, 글로벌 기업, 여행사 등 1천700여 명의 바이어와 업계 관계자가 참석했다.

태국은 2024년 기준 방한 관광객 수가 70만 명을 넘을 만큼 동남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주요 시장으로 최근 기업회의 및 포상관광 등 마이스 수요가 늘고 있다.

재단은 박람회 현장에서 24건의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며 전남의 유니크 베뉴(이색 회의장소), 인센티브 지원제도, 휴양형 마이스 인프라 등을 소개했다.

김영신 전남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IT&CMA 박람회와 치앙마이 로드쇼는 전남 마이스 산업의 경쟁력을 태국 시장에 알리고, 동남아 지역의 네트워크를 확대하는 중요한 기회였다"며 "해외 로드쇼와 국제 행사 참가를 통해 전남을 아시아 대표 휴양형 마이스 최적지로 부각하겠다"고 말했다.

minu21@yna.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시아한인회총연합회Address : seocho Hyundae Tower 803, 375, Gangnam-daero, Seocho-gu, Seoul, 06620, Korea
Phone : +82. 70. 8822- 0338, E-mail : achong.asi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