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아이스크림, 홍콩을 홀리다 > (사)아총연 회원국 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사)아총연 회원국 소식

K-아이스크림, 홍콩을 홀리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9-23 10:09

본문

K-아이스크림, 홍콩을 홀리다


aT,저당저칼로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홍콩시장 공략

SNS 기사보내기
카카오톡 다른 공유 찾기 기사스크랩하기 인쇄
 본문 글씨 줄이기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2025 K-관광로드쇼 in 홍콩'에서 선보인 K-아이스크림 매장에 수많은 관람객이 몰렸다.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2025 K-관광로드쇼 in 홍콩'에서 선보인 K-아이스크림 매장에 수많은 관람객이 몰렸다.

홍콩 쿤통 에이피엠(APM) 쇼핑몰 메인 행사장에서 개최된 ‘2025 K-관광로드쇼 in 홍콩’에서 저당·저칼로리 K-아이스크림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국관광공사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aT는 약 10만명의 방문객이 찾는 공안 한국 아이스크림 32종을 과일, 초콜릿, 빙수, 요구르트, 샌드위치형 5가지 유형으로 나눠 선보였다고 밝혔다.

특히 K-아이스크림 체험관에는 다채로운 맛과 색감의 제품을 맛보려는 인파가 몰려 장내가 북적였다. 아이스크림을 시식한 한 현지 소비자는 “오늘 맛본 아이스크림은 풍미가 깊고, 달콤한데, 저당·저칼로리인 제품인 점이 놀랍다”라며 “평소 아이들 간식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라 오늘 먹은 한국 아이스크림을 집 근처 마트에서 다시 구매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aT 전기찬 수출식품이사는 “최근 홍콩에서는 프리미엄 건강 간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한국 아이스크림이 K-디저트의 대표 상품으로 현지에 안착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8월 말 기준 홍콩으로의 아이스크림 수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6.2% 증가한 346만 달러로, 경기침체 속에서도 대형유통매장 입점 확대 등을 통해 수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시아한인회총연합회Address : seocho Hyundae Tower 803, 375, Gangnam-daero, Seocho-gu, Seoul, 06620, Korea
Phone : +82. 70. 8822- 0338, E-mail : achong.asia@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