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한인경제인 총연합회 2025년 시무식 및 정기총회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2-24 10:31본문
필리핀 한인경제인 총연합회 2025년 시무식 및 정기총회 성료
현재위치
본문 글씨 줄이기

(뉴스코리아=마닐라) 문대진 특파원 = 필리핀 한인경제인 총연합회(회장 박복희, 이하 경총)는 현지시간 지난 2025년 2월 20일에 말라떼 고고샤브샤브앤그릴(대표 서정민)에서 2025년 시무식 및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경총 박복희 회장은 행사전 한명 한명 참석자들을 직접 맞이하였고, 개회사에서 지난 2024년 한해 동안 애써준 임원 및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2025년 한 해의 계획을 발표하였다.
2025년 새롭게 위촉된 임원에는 권영근 이사장, 김조광 수석부회장, 김민수 부회장, 김현진 부회장, 박종희 부회장, 임미경 부회장, 정세정 부회장, 최신 부회장, 한경구 부회장, 이헌재 자문위원장, 강정식 자문위원, 강다윗 자문위원, 이순일 자문위원, 박영신 자문위원, 최일영 자문위원, 문대진 자문위원, 손지현 사무총장, 김보람 사무국장, 강소희 이사, 강새봄 이사, 김진원 이사, 국동균 이사, 김경민 이사, 이지우 이사, 이상준 이사, 이성수 이사, 조영우 이사, 손지오 이사등을 위촉하여 새로운 한 해 준비를 뜨겁게 달구었다.
특히 뜻깊은 행사를 위해 한국에서 일정에 맞춰 날아와준 이시우 이사와 그 일행들로 인해 경총의 시무식과 정기총회가 한층 빛날수 있었다.
경총은 오는 10월에 맞춰 국내 지자체 및 기업들과 함께 필리핀 경제인들과 현지 기업인들을 초대하여 국내 브랜드의 필리핀 진출을 돕기 위한 행사를 작년에 이어 준비할 예정이다.

또한 박 회장은 강원특별자치도 김진태 지사로 부터 재필리핀강원도민회의 창립 지원과 강원도의 필리핀 진출과 홍보등의 기여를 인정받아 지난 16일 도지사 감사패를 수여 받은 바 있다.
- 이전글[호텔 페어] 인도네시아 발리 최고 럭셔리 리조트 ‘행잉 가든’ 25.02.24
- 다음글필리핀 다바오 대형 쇼핑몰 SM 다바오점, 금요일에도 찾는이 없어 한산함 연출 25.02.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