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홍보대사 배우 정태우 “이젠 한상경제권으로 도약할 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6회 작성일 25-04-11 10:17본문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홍보대사 배우 정태우 “이젠 한상경제권으로 도약할 때”
– 재외동포청, 17~20일 애틀랜타서 제23차 대회 개최…공식 홍보영상 10일 공개
□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미국 애틀랜타 개스사우스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제23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4.17.~4.20.)를 앞두고 대회홍보 영상을 4월 10일(목) 유튜브 채널(youtube.com/@OKAKOREA)에 공개했다.
◦ ‘한상 경제권*의 비전’이라는 주제의 40초 분량 영상에는 대회의 홍보대사를 맡은 배우 정태우가 출연했다.
* 한상경제권: 동포기업인·상공인을 중심으로 형성된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로, 기존의 한인 경제인 네트워크보다 전문적이고 포괄적인 개념이며 생산‧소비‧무역‧투자‧인력이동의 밸류체인을 구축하여 가시적 성과 창출을 목표로 함
◦ 지난 3월 초 대회의 홍보대사에 위촉된 그는 배우이자 동시에 식품 제조업체를 운영하는 기업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에 직접 참가해 동포 경제인들과 네트워킹에 나설 예정이다.
□ 정태우는 홍보 영상을 통해 “우리는 늘 기적을 만들어 왔다.”면서, “한강의 기적과 전 세계 한상들의 K-Biz 신화가 이제는 한상 경제권을 통해 함께 도약할 때”라고 강조했다.
◦ 또한, “글로벌 시장을 향한 우리 기업과 동포들의 새로운 도전에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가 함께하겠다”고 언급했다.
□ 이번 23차 대회에는 국내외 동포 경제인 3천여 명과 일반관람객 수만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 이상덕 청장은 “이번 영상이 확산돼 더 많은 동포 경제인이 대회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재외동포청은 앞으로도 동포 사회와 모국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필요한 노력을 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붙임 : 홍보 영상 스틸컷 1부. 끝.
- 이전글[게시판] 농식품부·코트라, 우즈벡 식품 전시회서 K푸드 전시 25.04.11
- 다음글경상북도, “애틀랜타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 30개 관내 우수 기업 파견” 25.04.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