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아태지역회의, 우수지회 단체 표창 시상식 열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회 작성일 24-12-16 14:25본문
(서울=월드코리안신문) 최병천 기자
민주평통 아태지역회의(부의장 고상구)가 민주평통 필리핀지회(회장 김대중), 방글라데시지회(회장 송현의), 하노이지회(회장 임동섭)를 올해의 우수지회로 선정하고 단체 표창과 포상금을 전달했다.
민주평통 아태지역회의는 “지난 12월 3일 서울 광진구에서 아태지역회의 우수지회 단체표창 시상식을 열었다”면서 현장의 사진을 보내왔다.
‘올해의 우수지회 선정’은 민주평통 아태지역회의가 새롭게 진행하는 지역회의 사업이다. 아태지역회의는 해마다 2개 지회를 뽑아 단체 표창을 할 계획이다. 올해에는 두 지회가 동점을 받아 3개 지회가 상을 받았다.
민주평통 아태지역회의에 따르면 이날 시상식에는 아태지역회의 고상구 부의장, 서남아협의회 이광일 회장, 동남아남부협의회 이세호 회장, 동남아서부협의회 이경진 회장, 동남아북부협의회 황희재 회장, 베트남협의회 신동민 회장, 뉴질랜드협의회 오창민 회장, 호주협의회 서정배 회장과 13개 지회장 그리고 각 분과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민주평통 아태지역회의가 지난 12월 3일 서울 광진구에서 아태지역회의 우수지회 단체표창 시상식을 열었다.[사진=민주평통 아태지역회의]](https://www.worldkorean.net/news/photo/202412/52783_76910_5554.jpg)
저작권자 © 월드코리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